골때리는 그녀들 한일전 선발 멤버 예측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골때리는 그녀들의 새로운 시즌인 세계관의 확장에서 한일전이 예고되어있습니다. 아직 대한민국 대표팀의 선발 멤버가 정해지지 않은 가운데 각 팀의 핵심이 되는 에이스들이 선발 될거승로 예측하는데요, 이번에는 골때리는 그녀들 한일전 한국 대표팀의 선발 멤버를 예측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골때리는 그녀들이 한일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국 대표팀 감독은 이영표가 맡았고, 선수 선발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골때녀를 쭉 봐왔던 축덕이라 조금은 예측해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재미로만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100% 절대 빠질 수 없는 멤버
1. 액셔니스타의 정혜인
현재 골때녀 세계관 최강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액셔니스타의 정혜인입니다. 정혜인은 킥의 정확도, 슈팅, 드리블, 패스, 골결정력, 모든 능력치에서 최상위 클래스를 자랑합니다. 정혜인을 뽑지 않는다면 감독을 교체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무조건 선발될거라고 봅니다.
2. 액셔니스타의 박지안
액셔니스타의 떠오르는 슈퍼 루키 박지안입니다. 박지안은 골때리는 그녀들에 합류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이미 정혜인의 뒤를 잇는 골때녀의 새로운 최강자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번 시즌에는 후방에서 수비를 보고 있지만 안정적인 수비는 물론이고 수비 위치에서 상대 골대까지 치고나가서 골까지 기록하는 솔로플레이도 수시로 보여줍니다. 감독 입장에서 루키라고 안뽑을 이유가 없습니다.
3. 원더우먼의 키썸
팀의 전체적인 실력이 높다면 빌드업도 포기할 수 없는 옵션입니다. 특히나 풋살에서 골키퍼부터 시작되는 후방 빌드업은 전술에서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골키퍼로써의 반사신경은 물론이고 발밑까지 훌륭한 키썸이 수준 높은 팀에서 반드시 필요합니다. 골키퍼는 키썸입니다.
4. 발라드림의 서기
서기의 상대를 농락하는 드리블과 한번에 돌려주는 원터치 패스는 상대를 혼란스럽게 하기에 충분합니다. 중원에서 공을 빼앗기지 않게 소유하고 간결한 패스 플레이를 생각한다면 서기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다만, 서기는 체격의 문제로 몸싸움에는 약합니다. 또한 서기의 드리블은 팀의 템포를 떨어뜨릴 우려는 조금 있습니다.
5. 불나비의 이승연
불나비의 강보람이 아니라 이승연입니다. 의아해 하실 수 있겠지만 박지안과 후방 수비를 맡을 최고의 짝은 이승연입니다. 강보람 역시 뛰어나긴 하지만 대체가 가능한 선수입니다. 후방에서 안정적인 선수는 박지안과 이승연입니다.
6. 구척장신 허경희
허경희 역시 뛰어난 피지컬과 운동신경으로 빠질 수 없는 멤버입니다. 럭비로 단련된 특유의 운동신경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수비 위치에서든 공격 위치에서든 제 몫을 다해내는 선수입니다. 100% 선발되리라 봅니다.
선발 할 법한 선수들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